전체 글
#5423
컴활 2급 쓸모없나요? 그냥 할짓없어서 여러 사이트 들어가보면서 자격
#5422
엑셀 함수 문의. sumif?
#5421
궁금한게 너무 많아요 부산대로 편입하고 싶은 학생입니다.
#5420
공익하는동안 할만한공부
#5419
공무원 공채 5급 영어 사전등록 보면 5개중 1개만 등록하면 되는거죠? 토익 토플 텝스 지텔프 플렉스 5개 중 1개만
#5418
구글링을 해봤는데요.자격증 쓸모없단 글도 아까 많이 봤지만 취업시 토익 무쓸모란 글 봤어요 뭔 생각으로 이렇게 토익이 무쓸모라고 적는건가
#5417
그냥 취업 준비시에,또 살아가면서 자격증이 없는것보단 많은게 여러가지로 낫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사무직을 하겠다
#5416
그냥 취업 준비시에,또 살아가면서 자격증이 없는것보단 많은게 여러가지로 낫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사무직을 하겠다
#5415
일본 화장품 제가 이번에 일본가면서 화장품좀 여러개 살건데
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