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공대 자연과학이랑 한국공대 반도체 중에서 편입 SK하이닉스 양산기술이나 삼성전자DS 부문 가

아주공대 자연과학이랑 한국공대 반도체 중에서 편입

SK하이닉스 양산기술이나 삼성전자DS 부문 가고 싶은데 아주대랑 공학대 중 현실적으로 어느 대학이 가능성이 높은지 궁금합니닷

sk하이닉스랑 삼성ds 인사팀에 있던 임원진들이

교수로 직접 코칭해주는 학원 있는데 연결 도와드릴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