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 한화 삼성
4월 14일에 삼성 한화 경기를 가는데 첫 야구장이라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ㅜㅜ저는 삼성 남친은 한화라 둘이 팀이 달라서 중앙석을 봤는데 이미 다 매진이라.. 그 옆 113구역을 예매 했는데 한화팬인 남친이 앉아도 되는걸까요..? 다른 팬들에게 민폐인건 아닐까 걱정 되네요ㅜㅜ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4월 14일에 삼성 한화 경기를 가는데 첫 야구장이라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ㅜㅜ저는 삼성 남친은 한화라 둘이 팀이 달라서 중앙석을 봤는데 이미 다 매진이라.. 그 옆 113구역을 예매 했는데 한화팬인 남친이 앉아도 되는걸까요..? 다른 팬들에게 민폐인건 아닐까 걱정 되네요ㅜㅜㅜ
아주 예전에야 상대쪽에 앉으면 험악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야구가 대중화된 지금은 상대 쪽에 앉는다고 민폐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물론 크게 응원하거나 소리치는 건 자제해야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