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팬들 도와주세요ㅜㅠ
12일 삼성이랑 사직에서 경기한다길래 예매했는데 다른곳엔 키움이랑 고척에서 한다는데ㅠ 이거 버그인가요..?ㅠ 환불도 못하는데...ㅠ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12일 삼성이랑 사직에서 경기한다길래 예매했는데 다른곳엔 키움이랑 고척에서 한다는데ㅠ 이거 버그인가요..?ㅠ 환불도 못하는데...ㅠㅜ
삼성하고 하는건 2군이고
1군은 고척에서 키움하고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