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팬들 도와주세요ㅜㅠ 12일 삼성이랑 사직에서 경기한다길래 예매했는

롯데팬들 도와주세요ㅜㅠ

12일 삼성이랑 사직에서 경기한다길래 예매했는데 다른곳엔 키움이랑 고척에서 한다는데ㅠ 이거 버그인가요..?ㅠ 환불도 못하는데...ㅠㅜ

삼성하고 하는건 2군이고

1군은 고척에서 키움하고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