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 제과제빵과 자격증 가산점??
안녕하세요 한국관광대 제과제빵과를 희망하는 고3입니다.제과제빵과를 희망하면서 국가자격증을 따고있는데요내신이 좀 낮아서 제과제빵과 특기자전형으로 자격증 가산점도 받아서 지원해보고싶은마음도 있습니다.이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 이 자격증 가산점은 원서를 넣기 전에 다 취득을 한 상태여야할까요?? 자격증을 따려고 하는데 적어도 몇월전까지 따놔야하는걸까요..?여기에 제 야자 유무가 달려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한국관광대 제과제빵과를 희망하는 고3입니다.제과제빵과를 희망하면서 국가자격증을 따고있는데요내신이 좀 낮아서 제과제빵과 특기자전형으로 자격증 가산점도 받아서 지원해보고싶은마음도 있습니다.이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 이 자격증 가산점은 원서를 넣기 전에 다 취득을 한 상태여야할까요?? 자격증을 따려고 하는데 적어도 몇월전까지 따놔야하는걸까요..?여기에 제 야자 유무가 달려있습니다!!
보통 원서접수 전까지 취득완료된거만 인정되는경우 많아요ㅎㅎ
학교마다 기준 달라서 모집요강 꼭 확인해보는게 좋아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